미국육류수출협회(MEF) 美육류 생산자 단체 ‘하트랜드팀’ VIP 멤버들이 프랭크버거 본사를 방문한 모습 (제공: 프랭크버거) ⓒ천지일보 2023.10.06.
미국육류수출협회(MEF) 美육류 생산자 단체 ‘하트랜드팀’ VIP 멤버들이 프랭크버거 본사를 방문한 모습 (제공: 프랭크버거) ⓒ천지일보 2023.10.0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MEF) 美육류 생산자 단체 ‘하트랜드팀’ VIP 멤버 29명이 ㈜프랭크에프앤비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 본사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 목적은 버거 업계 최초 브랜드 론칭 3년 6개월여 만에 600호점(오픈 예정점 포함)을 오픈시킨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를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직접 방문해 미국 육류 홍보와 함께 프랭크버거와의 협력 관계 증진을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랭크에프앤비 본사는 방문 행사로 기업 소개, 공장 투어, 버거 시식행사 등으로 진행했으며 美육류 생산자 단체 VIP 참석자들은 “단기간에 이같이 급성장한 브랜드를 처음 접해 봤다”며 행사 기간 내내 다양한 질문들을 쏟아냈다.

프랭크버거 대표 메뉴 시식에서도 “훌륭한 맛”이라며 앞으로도 미국육류 소비를 위한 협력 관계를 부탁했다. 또한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 확장 이전시 다시 한번 방문을 희망한다고 이번 방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 이어 최근 종영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직업군(PPL)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했다. TV, CF, 라디오, 유튜브 등 전액 본사 지원으로 진행되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 CF를 통해 지상파 및 케이블, 라디오 CM까지 전방위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강남역 CGV 건물 등 다양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곧 가맹점 영업활성화와 비례하는 것인 만큼 브랜드 이미지 전략을 시기별 상황에 맞게 집중과 선택보다는 꾸준히 일정수준 이상 안정적으로 하되 특정시기에는 확대하는 방향성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는 곧 가맹본사에 있어서 단기간 내 가맹점 수의 놀라운 증가율이라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어 만족스러운 상태다”며 “이러한 분위기를 더욱 이끌어가기 위해서 확장 이전을 준비 중으로 전국 가맹점에 양질의 물류와 더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물류 지원 확보를 위해 본사 사옥 확장 이전을 확정한 바 있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