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3.10.05.
(제공: 카카오페이) ⓒ천지일보 2023.10.05.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10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카카오페이로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하면 최대 5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편의점에서 카카오페이로 처음 결제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한 달간 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모든 편의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5천원 이상 첫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카카오페이앱 결제 전용이다. 카카오페이앱의 ‘혜택’ 탭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편의점별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전국 편의점에서 커피∙간식∙도시락∙안주 등 먹거리를 구매할 때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에서는 커피가 당기는 오전 5시에서 오전 10시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GET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XL)’ 결제 시 금액의 50%(1회 최대 2천원)를 할인해 주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또 간식류 9종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구매하면 금액의 30%(1회 최대 4천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GS25에서는 전 품목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로 5천 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국군의 날을 기념해 ‘GS25 해군 PX’에서도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10월 한 달간 2회, 최대 1천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혜택’ 탭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리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카카오페이는 안주류∙간식류 17종을 결제하면 금액의 50%(1인 최대 1만 포인트)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도시락 전 상품과 엔씨소프트 ‘퍼즈업’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면 2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에서도 카카오페이로 도시락 전 상품과 퍼즈업 콜라보 상품 구매 시 20%가 즉시 할인된다.

이마트24에서는 8일까지 안주류 12종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앱을 먼저 스캔한 후, 안주류 행사 상품 12종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마트24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5천원을 돌려준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사용자들이 일상 속 가장 가까운 곳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