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3.09.22.
지난 21일 서울시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초지능사회 K-Business의 미래’라는 주제로 ‘2023 K-Business 리더스포럼’에서 윤종규 KB금융 회장, 양종희 KB금융 부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등 KB국민은행 임원들이 300여명의 우수기업 CEO 및 배우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 2023.09.22.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중소·중견기업 CEO를 초청해 ‘2023 K-Business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포럼은 ‘초지능사회 K-Business의 미래, 초연결·초실감·초지능사회 비즈니스 생존방식’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KB국민은행은 “이날 자리에서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우수 중소·중견 기업 CEO 및 배우자와 KB금융의 경영진 등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미래 K-Business의 생존전략을 함께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아기상어’로 유명한 더핑크퐁컴퍼니의 이승규 부사장 겸 공동창업자의 ‘세계와 소통하는 K-콘텐츠를 만드는 기술: 모든 비즈니스는 쇼 비즈니스’라는 개막강연을 비롯해, CEO가 원하는 주제의 세션을 직접 선택해 수강하는 선택형 프로그램 ‘KB 리더스 클래스’ ‘패션으로 공감을 끌어내는 능력’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KB금융은 기업 경영활동에 언제나 함께하는 든든한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참석하신 분들 모두가 K-Business의 새로운 기준에 대한 혜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