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의 온라인 어학강의 브랜드 e4u.com은 기초영어회화 ‘정말 재밌는 영어(이하 정.재.영.)’ 인터넷강의를 개설하고 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9월부터 진행 중이다.

정.재.영.은 ‘정말 재밌는 영어’의 약자다. 정.재.영. 강의는 매 강의마다 뛰어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기반으로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해 학습효과를 높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정.재.영.은 영어 초보자들도 쉽게 회화 기본기를 익힐 수 있도록 영어 생초보를 위한 입문강의 시즌1과 회화초보용 초급강의인 시즌2, 총 2개의 시즌으로 나눠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총 두 달 완성 과정인 이번 강의는 김동원, James Lim 강사가 진행한다.

YBM어학원은 강의 개설을 맞아 정.재.영. 강의 수강자 전원에게 수강기간 30일 연장의 혜택을 제공하며, 시즌 별 단과 강의 구매자와 시즌1+2 패키지 강의 구매자에게 각각 5000점, 1만점의 YBM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정.재.영. 강의 홍보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비타 500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의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e4u.ybmsisa.com/jj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