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인덕대학교(총장 이우권)는 2016학년도 신입생 920명(정원 내 701명, 정원 외 219명)을 선발하는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수시1차에서 일반전형으로 모집하는 만화·애니메이션학과를 제외한 모든 모집단위는 인문계 고교 출신자, 전문계 고교 출신자를 따로 뽑는 특별전형으로 치른다. 선발 방식은 학생부 2학년 전과목 성적 100%를 반영한다.

야간 과정을 뽑는 학과는 산업경영공학과, 기계설계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도시환경디자인과, 영어과, 중국어과 비즈니스중국어전공, 일본어과, 사회복지학과, 세무회계학과 등이다.

방송연예과의 경우 수시 1차에서 정원 내 전형은 모집하지 않으며, 비서학과의 경우 수시 1차에서 인문계 고교 출신자만 선발한다. 중국어과 CS-중국어코디네이터전공은 유일하게 대학자체(독자) 기준으로 5명을 선발한다.

한편 995명을 뽑는 인덕대 수시 2차 원서접수는 오는 11월 3~17일까지 진행된다. 고교 구분 없이 지원이 가능한 일반전형으로 만화·애니메이션학과, 방송연예과 방송분장전공은 학생부 100%를 반영해 선발한다. 시각디자인과, 주얼리디자인학과, 방송연예과 방송연기전공, 중국어과 CS-중국어코디네이터전공은 학생부와 실기 또는 면접을 실시한다.

수시 2차 대학자체(독자) 기준으로 주얼리디자인학과, 방송연예과(방송연기전공, 방송분장전공), 만화·애니메이션학과에서 약간 명을 모집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