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3.09.05.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3.09.05.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삼성카드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 휴식공간 ‘THE iD. LOUNGE’를 오는 10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선보이는 THE iD. LOUNGE는 삼성카드 ART WEEK 이벤트 중 하나다. 삼성카드는 미술 취향의 고객들에게 편안한 아트페어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Kiaf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해당 휴식공간을 준비했다. 

삼성카드는 THE iD. LOUNGE 내에 포토 부스, 컨시어지, 카페 테마의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이 Kiaf 관람 전에는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관람 후에는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THE iD. LOUNGE의 포토 부스는 Kiaf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이 사진 촬영과 인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오브제가 있는 포토 부스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사진 인화와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관람객들이 THE iD. LOUNGE 이용 안내와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컨시어지도 준비했다. 삼성카드는 THE iD. LOUNGE 운영기간 컨시어지를 방문하는 2천명의 관람객에게 ‘THE iD’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THE iD. LOUNGE 카페는 관람객들이 여유를 갖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다. 커피, 주스 등 카페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음료를 즐기며 Kiaf 관람 전후로 대화와 함께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삼성카드는 THE iD. LOUNGE 외에 Kiaf에서 미술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편리하게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먼저 미술품 구매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Kiaf에서 이용할 수 있는 미술품 구매 전용한도를 최대 5천만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로 Kiaf에서 100만원 이상 미술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움∙호암미술관 초대권 2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Kiaf는 전 세계의 갤러리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 행사다.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Kiaf 관람 전후로 여유와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인 THE iD. LOUNGE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