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 (제공: 정관장)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 (제공: 정관장)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1일까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6일제 근무 등으로 고생했던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콘셉트로 정관장 홍삼의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개선’ ‘항산화’ 등의 과학적으로 검증된 힘을 선물로 전한다는 계획이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정관장 멤버스 회원의 이용 혜택 범위가 강화돼 ‘천녹’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화애락 터닝미’ ‘홍삼톤골드’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의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정관장 활삼28(2병)’이 추가로 증정되고 전 멤버스 회원은 등급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제품인 ‘황진단천’을 구매하면 황진단천 2환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오프라인에서 ‘홍삼정×콤비타 마누카’를 구매하거나 온라인 채널에서 ‘에브리타임밸런스×콤비타 마누카’ 기획세트 구매 시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 KB국민카드, 롯데카드로 25만·5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관장 홍삼은 품질 관리와 원료의 깐깐한 안전성 관리로 유명할 뿐 아니라 장마, 폭염, 태풍 등의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아 균일한 품질과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징검다리 연휴에 여행지에서도 면역력과 체력을 간편하게 끌어올릴 수 있는 홍삼 제품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품격 있는 추석 선물, 징검다리 연휴 여행선물 등 정관장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정관장 멤버스 혜택을 강화하면서 가격, 증정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