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출처: ENA·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6기 상철 친형(출처: ENA·SBS PLUS ‘나는 솔로’)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나는 솔로’ 16기 상철(가명)의 친형이 “영숙은 아니다”라는 네티즌의 댓글에 보인 반응이 눈길을 끈다.

1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ENA·SBS PLUS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 중인 상철의 친형이 네티즌 댓글에 쓴 답글이 올라왔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형은 자신의 SNS에 올라온 “동생 좀 말리세요, 영숙이는 아니라고”라는 네티즌의 댓글에 “아 네~ 저도 같은 형제라 그런지 제 눈에도 영숙님이 귀엽게 보이던데요”라고 답했다.

앞서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형은 상철이 등장한 첫 장면에서 아내와 함께 응원이 담긴 영상 편지를 통해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또한 상철의 친형은 ‘나는 솔로’ PD가 지난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제작한 프로그램 ‘짝‘에서 시애틀 4호남이라는 예명으로 출연한 이력이 있다.

상철의 형은 “‘짝’에서 만난 인연은 아니지만 방송 이후 결혼해서 아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한편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