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9월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의 두 번째 업데이트 ‘Value up’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르노 익스피리언스는 제품 및 기술,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시승, 온‧오프라인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XM3‧QM6 등 모델들을 Value up 테마에 맞춰 상품성 측면에서 업그레이드하고 세그먼트별 가격 경쟁력을 배가한다는 계획이다.

쿠페형 SUV XM3는 2024년형으로 업그레이드한다. E-TECH 하이브리드 모델에 일렉트릭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삼은 새 E-TECH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한다. 

XM3 라인업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차지하는 1.6 GTe 모델에는 여러 편의 사양을 제공하는 신규 인스파이어 트림이 추가된다. 2024년형 XM3의 경우 디자인 디테일을 강화하고 360도 어라운드뷰 모니터 등 첨단기능을 적용한다.

이번 테마의 중심인 QM6는 트림 구성을 재정비한다. 또 2인승 SUV QM6 퀘스트는 공간 활용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2열 하단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언더 플로어 스토리지를 새롭게 장착한다.

모든 모델에는 초미세먼지 고효율 필터를 적용한다. LED 도어스폿 램프도 추가한다. LED 도어스폿 램프는 운전석 및 조수석 문을 열면 해당 모델명과 문양을 나타나는 조명이 도어 하단을 비춘다.

Value up은 커넥티비티, 고객 서비스, 디지털 영역을 아우른다. 스마트폰을 통해 차량의 상태와 위치를 확인하고 차량 개폐 및 원격시동 등을 수행하는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스마트워치에서도 가능하도록 확대된다. 

차량 내 식음료 등 상품 주문 결제 픽업을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편의성이 개선된다. 또 7년 연속 AS 고객 만족 1위 기념 새 고객 서비스를 출시하고, 디지털 모빌리티 경험 확대를 위한 새로운 웹3.0 캠페인도 함께 펼친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강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오는 10월 9일까지 ‘르노 시티 로드쇼’를 전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르노 시티 로드쇼는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시청 인근 한국프레스센터 앞, 9월 7일부터 10일까지 광주 비엔날레 전시관 야외광장, 13일부터 17일까지 대전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야외광장, 20일부터 24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펫파크 인근, 그리고 10월 5일부터 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 가야광장에서 열린다.  

기간 중 르노 시티 로드쇼를 방문하는 고객은 사전 신청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르노코리아 전 차종 시승, 새롭게 적용된 스마트워치 앱 체험, 구매 상담 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시승 예약 고객 및 현장 모바일 룰렛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마트워치, 휴대형 무선 청소기, 르노 시티 로드쇼 포토부스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