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8기 8대 핵심공약 중심
면민 관심 높은 주요 사업 설명

안성시 보개면이 지난 28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안성시) ⓒ천지일보 2023.08.29.
안성시 보개면이 지난 28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안성시) ⓒ천지일보 2023.08.29.

[천지일보 안성=노희주 기자] 안성시 보개면이 지난 28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보개면 주민들을 초청해 안성시장과 주민들이 직접 소통하는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했다.

이날 정책공감토크에는 보개면 주요 사회단체장과 이장 등 주민 90여명이 참석했으며 시정브리핑,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정브리핑은 민선 8기 8대 핵심공약을 중심으로 소·부·장 특화단지 조성, 안성철도 추진 경과,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사업 등 보개면민의 관심이 높은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주민들의 시정 운영 방향과 정책 이해도를 높이는 자리가 됐다.

또한 김보라 안성시장과의 대화 시간에는 곡천리 도로 확장, 신장마을 도로 개설, 남사당로 도로 확장 등 도로 개설 건의를 비롯해 북가현리 광역상수도 설치, 버스정류장 자동문 설치 등 주민 불편 사항에 대해 건의했다. 이어 보개초등학교 체육관 건립 추진 경과와 동신일반산업단지에 대해 질의했다.

김보라 시장은 “이번 행사에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민선 8기는 시민이익·시민중심으로 시정을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이번에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은 검토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보개면 주민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