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9월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축제’를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장기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만명에게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2만 5000명)’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세트(2만 5000명)’를 선물한다. 

또 우수 장기고객 이상 고객 가운데 7만명에게는 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 등에서 사용 가능한 ‘SPC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 일반 장기고객 이상 고객 중 10만명에게는 ‘컴포즈커피 커피쿠폰’ 등 총 24억 7000만원가량의 선물을 추첨해 증정한다.

한가위 축제에 참여한 모든 장기고객에게는 추첨 결과와 상관없이 ‘LG생활건강샵 15%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GOLD등급UP+면세포인트 3000원’ ‘위잇딜라이트 반찬한상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가위 축제는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의 혜택 카테고리 내 ‘장기고객 혜택’ 페이지에서 개별 등급을 조회한 후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혜택 확대 일환으로 오는 9월 중 모바일 및 홈 상품 고객 대상 ‘LG 스포츠 패밀리데이’도 개최한다. LG트윈스 9월 야구경기와 LG세이커스 10월 농구경기에 초청할 예정이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시구, 팬사인회 등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