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종근당건강몰)ⓒ천지일보 2023.08.16.
(제공: 종근당건강몰)ⓒ천지일보 2023.08.16.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종근당건강의 자사몰 ‘종근당건강몰’이 ‘100원딜 프로모션’ 진행 후 신규 회원가입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종근당건강몰에 따르면 지난 1일 100원딜 프로모션 시작 이후 일주일 간 일평균 신규 회원가입자는 7월 한 달 일평균 가입자 수와 비교했을 때 33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신규 가입자의 유입이 자연스럽게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며 동기간 일평균 매출액 역시 294%늘어났다.

100원딜 프로모션 기간 중 종근당건강몰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락토핏 골드 ▲프로메가 알티지 ▲락토핏 솔루션1 ▲루테인 지아잔틴 ▲아임비타 이문샷 등 종근당건강몰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앞서 종근당건강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5월 종근당건강몰을 신규 론칭했다.

종근당건강몰은 론칭 후 매출액이 이전 대비 36배 상승하고 회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고객 감사의 의미로 8월 100원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종근당건강의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X/UI를 적용해 웹사이트를 구성했으며 성분별, 기능별, 브랜드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하며 고객 편의를 최대화했다.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신규회원 프로모션, 수능응원 이벤트, 대량구매 특별할인 등 자사몰 내 프로모션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종근당건강몰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종근당건강몰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 덕분에 100원딜 프로모션의 쿠폰 조기 소진이 예상되고 있어 프로모션 연장 여부를 내부적으로 검토 중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