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더(The) 맛집 이벤트 진행
요기요 기프티콘 1만원권 지급

‘무주 더(The) 맛집’ 그림자 퀴즈 이벤트. (제공: 무주군)
‘무주 더(The) 맛집’ 그림자 퀴즈 이벤트. (제공: 무주군)

[천지일보 무주=김동현 기자] 전북 무주군이 오는 27일까지 휴가철 맞이 ‘무주 더(The) 맛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6일 무주군에 따르면 무주 더(The) 맛집 이벤트는 올해 새롭게 선정한 10개의 업소를 홍보하고 방문객들에게 검증된 맛집을 소개해 무주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에서 ‘무주 더(The) 맛집’을 검색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그림자 퀴즈 ‘2023년 새롭게 선정된 업체들 누구누구 있나?’의 정답을 올리면 된다.

군은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요기요 기프티콘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오는 29일 무주 더(The) 맛집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표된다.

김도환 무주군 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 팀장은 “친구 태그하고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며 “이벤트 종료까지 10일 남은 만큼 놓치지 말고 꼭 응모해보시라”고 전했다.

이어 김도환 팀장은 “더(The) 맛집은 무주를 찾아오시는 분들이나 지역 주민들에게 무주의 특별한 맛을 알리기 위해 발굴·지원하고 있는 무주군의 대표 맛집들”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무주군의 숨은 맛집들을 찾아 즐겨보시라”고 덧붙였다.

한편 무주군은 지난 2021년부터 3년간 총 26곳의 맛집을 발굴해 무주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무주 더(The) 맛집은 전문기관의 현장평가와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의 암행 평가를 통해 식당의 운영철학은 물론 전통성과 메뉴·서비스·위생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한 곳이다.

2023년 무주 더(The) 맛집은 무풍면 가마솥돼지국밥을 비롯해 설천면 고구려가든과 안성면 덕유산송어, 무주읍 명낙지사랑, 무주읍 베이징, 설천면 양지회센터, 적상면 옥류관 등 총 10곳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