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중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 ‘홍어의 참맛이란 이런 것’
일식중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 ‘홍어의 참맛이란 이런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홍어 요리 (사진제공: 동원스시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막걸리에 어울리는 음식으로 파전을 떠올리겠지만, 이보다 더 궁합이 잘 맞는 음식으로 ‘홍어’가 꼽히고 있다.

생선 중에 유일하게 삭혀 먹는 홍어는 냄새는 고약하지만, 먹어본 이들은 그 맛을 잊지 못할 정도로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다.

이같이 홍어를 즐기는 소비자도 많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일식중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에서 홍어에 대한 새로운 맛을 전파하고자 ‘新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9월 2일부터 3일간 진행될 ‘홍어전문가과정’에서는 홍어삼합과 홍어맑은탕, 홍어초밥, 홍어김치찜 등 유명한 홍어요리를 소개하며, 그 밖에도 홍어를 이용한 퓨전요리 홍어유린기, 홍어훈제오리샐러드, 홍어고르곤졸라스테이크 등을 배울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홍어에 대한 거부감을 갖던 사람들에게도 다양한 요리를 소개해 홍어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홍어에 대한 인식이 바뀌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했다.

기존 마니아층만 즐기던 홍어를 좀 더 대중적으로 알리고자 하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일식중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는 신메뉴 개발을 통해 요리의 다양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모든 교육은 정원제 및 예약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2253-7654)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