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까지 2023년 SUMMER 환전 이벤트 ‘환전할 결심’ 진행
이벤트 응모와 모바일뱅킹, 영업점 창구 등 BNK경남은행서 50만원 이상 환전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 교환권 보내줘

2023년 SUMMER 환전 이벤트 '환전할 결심'. (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3.08.09.
2023년 SUMMER 환전 이벤트 '환전할 결심'. (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3.08.09.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BNK경남은행이 환전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금융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9월 27일까지 2023년 SUMMER 환전 이벤트 ‘환전할 결심’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에 이벤트 응모와 모바일뱅킹과 영업점 창구 등 BNK경남은행에서 50만원 이상(합산금액) 환전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 교환권을 보내준다.

이벤트 응모는 모바일뱅킹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0명에게 기회가 제공된다.

환전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에 탑재된 BNK더조은환전·모바일외화지갑·외화기프티콘의 환전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영업점 창구에서 가능하다.

SUMMER 환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외환사업부 이영미 부장은 “SUMMER 환전 이벤트가 여름 휴가를 해외로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기쁨을 더해 줄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해 백화점 상품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고 환율 우대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은행 영업일과 영업시간 내에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이용해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럽연합 유로화(EUR) 통화를 환전하면 90%의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