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연골엔구절초 (제공: GC녹십자웰빙)ⓒ천지일보 2023.08.08.
관절연골엔구절초 (제공: GC녹십자웰빙)ⓒ천지일보 2023.08.08.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GC녹십자웰빙은 여름철 날씨로 관절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체감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가운데 자사의 관절 케어 건강기능식품 2종이 각광받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국내 최초의 구절초추출물 활용 건강기능식품이다. 10년간 연구개발한 이 구절초추출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다.

또 리나린(Linarin)을 함유하며 구절초 원물을 2500% 농축하는 신기술을 통해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에서 섭취 6주 후 통증이 21% 감소되는 효과가 증명됐다. 특히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미국 FDA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근 출시한 ‘PNT칼마디’는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PNT칼마디는 100% 식물성 해조칼슘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식물성 해조칼슘은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칼슘으로 벌집형 다공질 구조로 2중 구멍 형태를 띠어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다. 비소성 추출을 통해 손실을 최소화했다.

마그네슘을 2:1배율로 배합해 칼슘의 체내 이용률을 높였으며 비타민D를 첨가해 소정 점막세포에서 칼슘의 흡수 및 체내 칼슘 재흡수를 촉진한다. 비타민C, 홍화씨추출분말, 상어연골분말 등 엄선한 부원료도 함께 들어있다.

녹십자 관계자는 “여름철은 습도가 높고 과도한 냉방으로 인해 오히려 관절 건강이 악화되기 쉬운 계절”이라며 “GC녹십자웰빙 관절 건강기능식품 2종을 통해 여름철 놓치기 쉬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오는 9일 GC녹십자웰빙 구절초 데이를 맞이해 여름철 관절, 뼈 건강 라이브를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당일 단 하루 최대 64% 할인가로 관절연골엔 구절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