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폭넓은 선택 가능한 ‘스웨트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유니클로)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 업과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를 자랑하는 ‘15 F/W 스웨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15 F/W 스웨트 컬렉션은 베이식한 디자인의 스웨트 컬렉션부터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그래픽 스웨트까지 넓은 선택의 폭으로 제공되어 누구나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다.

스웨트 컬렉션은 스웨트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15 F/W 스웨트 컬렉션은 스웨트 풀짚 파카, 스웨트 셔츠 및 스웨트 풀오버를 비롯한 상의부터 팬츠, 스커트와 원피스 등 다채로운 라인 업으로 제공되며 성인용과 키즈용으로 출시되어 남녀노소 모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15 F/W 스웨트 컬렉션은 100% 코튼 소재를 파카부터 티셔츠, 풀오버, 팬츠 및 스커트까지 다양한 종류에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이 뛰어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일부 제품들은 워시 가공이 더해져 더욱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며 보아 스웨트 컬렉션의 경우 안감에 보아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캐주얼한 스타일 이외에도 방풍 시트를 추가해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남성용 윈드 블럭 스트레치 스웨트 파카 등 추운 날씨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도 만날 수 있다.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웨트 풀짚 후디, 입체적인 실루엣의 스웨트 풀오버와 낙낙한 착용감의 스웨트 팬츠 등 일부 여성용 제품들은 기본 무지 색상에 이어 밀리터리풍 프린트가 추가되는 등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졌다.

더불어 15 F/W 스웨트 컬렉션에는 디즈니 캐릭터를 사용한 디즈니 프로젝트(Disney Project)를 비롯해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그래픽 스웨트 라인도 선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