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3.08.07.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3.08.07.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삼성카드가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점 하늘_김환기’ ‘Kiaf SEOUL 2023’ 초대권을 증정하는 ‘ART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13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점 하늘_김환기’ 초대권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전시는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호암미술관에서 다음달 10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이 기간에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리움미술관 또는 호암미술관 상설전 티켓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또 오는 2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iaf SEOUL 2023’ Preview 티켓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iaf SEOUL 2023’은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Preview 티켓 소지자에게는 조기입장, VIP 라운지 입장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이상의 초대권 이벤트는 THE iD. TITANIUM 또는 THE iD. PLATINUM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ART WEEK’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