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3.08.03.
(제공: 카카오뱅크) ⓒ천지일보 2023.08.03.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SGI 전월세보증금 대출 출시를 기념해 최대 1천만원의 이사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 19일 출시한 SGI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임대차보증금 제한 없이 최저 3.79%로 최대 5억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되며, 채권양도 통지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는 SGI 전월세보증금 대출과 함께 주택금융공사 전월세보증금 대출,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등 총 3가지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체크리스트를 한 번만 작성하면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주택금융공사 전월세보증금 대출, SGI 전월세보증금 대출 등 3가지 상품의 대출 한도 및 금리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SGI 전월세보증금 대출 출시를 기념해 8월 2일부터 9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모든 전월세보증금 대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는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한 후 약정까지 이어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333명에게 총 9천만원 규모의 이사지원금을 지급한다.

이 중 당첨고객 3명에게는 각각 1천만원의 이사지원금이 주어진다. 아울러 30명에게는 100만원, 300명에게는 10만원의 이사지원금이 제공된다. 카카오뱅크는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및 금리를 조회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만명에게 배달 서비스 앱 ‘요기요’ 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사를 앞두고 인테리어, 집들이 등으로 이사비용 부담이 큰 고객들을 위해 이사지원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통해 최대 5억원까지 늘어난 대출한도는 물론 중도상환해약금 면제 등의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