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까지 선착순 모집

(제공: 휴넷평생교육원)
(제공: 휴넷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에서 8월 개강 일정으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개강일은 오는 9일이며, 수강신청은 개강일 하루 전인 8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휴넷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실시한 평가인정에서 15년 연속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으로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애완동물관리 등 학위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공인회계사(CPA), AICPA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은 “현재 모집 중인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및 실 전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며 “장학 혜택뿐만 아니라 모바일 수강과 문의 별 맞춤 상담, 학습 알림 시스템, 원격 지원 서비스, 1:1 학습 설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또 휴넷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 현장실습 과목 진행 시 휴넷캠퍼스에서 오프라인 출석수업 진행, 수강생 전용 커뮤니티 상담채널 운영, 전국 실습 기관 정보제공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실습 과목을 이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휴넷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을 수강한 김은혜씨는 “아이 셋을 키우면서 살림까지 하는 저에게는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휴넷은 온라인과 모바일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리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