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3.07.28.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3.07.28.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KB국민 T맵&로지 행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 T맵&로지 행복 체크카드는 KB국민카드와 티맵모빌리티가 함께 펼치는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KB국민카드는 “T맵과 로지의 대리운전 기사님들과의 상생을 강화하고 더 나은 근무·복지 환경을 위해 맞춤형 혜택을 담아 출시했다”며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이동통신 등 기사님들이 즐겨찾는 업종의 할인 혜택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T맵&로지 행복 체크카드 이용고객이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영화(CGV) 35% ▲커피(스타벅스) 20% ▲외식(아웃백,VIPS) 20% ▲편의점(GS25) 5% ▲서점(교보문고) 5% ▲이동통신(SKT, KT, LG U+) 2500원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10%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50% 할인을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최대 1만원에서 5만원까지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 20일까지 T맵과 로지 대리기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T맵&로지 행복 체크카드 신규 발급 시 1만원 캐시백 또는 T맵 대리기사 앱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2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로 지급한다. 고객이 KB국민 T맵&로지 행복 체크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5천원 캐시백 또는 포인트가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T맵 대리기사 앱에서 대리기사 최초 등록 시 T맵 대리기사 앱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기로 했다. KB페이 신규 가입 및 이벤트 페이지 응모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행사 세부 조건 확인 및 응모는 T맵 대리기사 앱 및 KB페이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대리운전 기사님을 위한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기사님들이 즐겨찾는 업종인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등 관련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