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광장 텐트 6동 설치 이벤트
매주 금·토 관람객 6팀 대상 운영

함평자동차극장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텐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여름밤의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함평군) ⓒ천지일보 2023.07.27.
함평자동차극장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텐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여름밤의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함평군) ⓒ천지일보 2023.07.27.

[천지일보 함평=김미정 기자] 무더운 여름밤 함평자동차극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온 가족이 텐트 안에서 도란도란 영화 한 편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전남 함평군은 함평자동차극장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텐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여름밤의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지역민과 관광객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함평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함평자동차극장은 야외광장에 텐트 6동을 설치했으며 매트와 무드등, 라디오를 제공한다. 선착순 가족 관람객 6팀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한다.

아울러 텐트 안에서는 먹고 싶은 음식을 포장하거나 배달을 통해 자유롭게 취식할 수 있어 자동차 극장만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자동차극장 영화관람권을 구입하면 입장할 수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여름방학을 맞아 함평자동차극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군은 2021년 엑스포공원 황소주차장 내 1만 1000㎡ 부지에 자동차극장을 개장, 2개 상영관(나비관·황금박쥐관)을 운영 중이다. 초대형 스크린(23m×15m) 2대에 매주 신작 영화를 상영해 가족·친구·연인들에게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