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문천식(출처: SNS)
개그맨 문천식(출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서울 서초구 서이초등학교 교사 사망 사건과 관련해 방송인 문천식이 애도글을 올렸다가 비난 메시지를 받자 “애도가 먼저 아니냐”며 일침을 가했다.

문천식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메시지 캡처본과 글을 올렸다.

메시지에는 “문천식 게그맨님 크리스찬인 줄 알고 있는데 어찌 크리스찬이 민주당의 가짜뉴스 선동에 앞장서서 발표하냐. 민주당의 선동에 동참해 진실을 막는 것에 이용되지 않기를 바란다. 기독교인이라면 시체팔이에 이용되지 않는다. 지혜롭고 혜안이 있는 게그맨인 줄 알았는데 실망하지 않도록 이용당하지 않길 바란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이에 문천식은 “이보세요, 맞춤법 모르면 논리라도 맞든가, 시체팔이라니 거참 말씀 예쁘게 하시네, 당파싸움? 종교? 저는 잘 모릅니다. 그러나 숭고한 교사 한 분이 유명을 달리 했으면 애도가 먼저 아닙니까”라고 일침했다.

이어 “‘게그맨’? 제가 무슨 crab입니까? 허위유포? 제가 무슨 거짓을 말했습니까? 제가 뭘 잘못한 건지 알려주시면 게시물 내리겠지만 님이 뭐라한들 저는 그 선생님과 유족을 위로해야겠다”고 전했다.

앞서 문천식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 서이초등학교 선생님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길 기도합니다”라며 애도를 표했다.

한편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서이초등학교에서 1학년 담임교사 A씨(23)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