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야마하뮤직코리아)

[천지일보=이솜 기자]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옥션서 야마하 사운드바 전품목 특가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야마하 사운드바 전 품목 특가판매행사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아마하뮤직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무료 설치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

제품 모델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야마하 블루투스 어댑터(YBA-11)를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벨킨 백팩을 함께 증정한다. 일부 프리미엄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설치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 판매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 중 포토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1만원권)을,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MCR-B142)를 무료로 증정한다.

야마하 사운드바는 디지털 사운드 프로젝터 기술로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가 특징. 야마하 특유의 고급 베이스 확장 처리를 통해 강력하고 풍부한 저음을 즐길 수 있다.

특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AV제품 관련 공식 블로그(www.yamahaav.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