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폭로 논란’ 황의조 첫 심경 자필 입장문(출처: 정솔)
‘사생활 폭로 논란’ 황의조 첫 심경 자필 입장문(출처: 정솔)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사생활 폭로 논란에 휩싸인 황의조(31)가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황의조는 29일 법무법인 정솔을 통해 배포한 친필 입장문에서 “지난 25일 자신을 제 여자친구라고 칭하는 자에 의해 허위 게시물이 업로드되고 사생활 영상이 유포됐는데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와 관련해 허위사실을 담은 게시물과 사생활 영상 등이 유포되면서 2차 피해가 지속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아무런 목소리를 내지 않는 것은 과거 저와 소중한 인연이었던 분들, 축구 팬으로서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 대한 도리가 아닌 것 같아 몇 말씀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게시물을 올린 사람은 전혀 모르는 인물로,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하고 사생활 영상을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기회로 저를 협박한 범죄자”라고 말했다.

또 “현재 이번 일이 최대한 엄정하고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법무법인을 선임해 법적 대응을 하고 있다”며 “수사에 최대한 협조해 최초 유포자를 포함해 2차 피해에 가담하거나 연루된 분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절대 선처하지 않고 엄정한 법적 처벌을 구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께 제 심정과 입장을 직접 전달하기 전까지 괴롭고 두려운 시간이었다”며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좀 더 책임감 있고 성숙한 모습으로 저를 아껴주신 모든 분 앞에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황의조는 팬들에게 사과했다. 그는 “많은 분께 제 심정과 입장을 직접 전달하기 전까지 괴롭고 두려운 시간이었다”며 “많은 분들에게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 좀 더 책임감 있고 성숙한 모습으로 저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 앞에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5일 황의조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며 SNS에 글을 올린 네티즌은 황의조가 다수의 여성과 관계를 맺고 피해를 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황의조와 여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했다.

이에 황 선수 측은 해당 네티즌을 명예훼손과 성폭력처벌법상 촬영물 등 이용·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