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3층 분더샵 팝업 스테이지와 분더샵 청담점에서 ‘시미헤이즈 뷰티’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제공: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3층 분더샵 팝업 스테이지와 분더샵 청담점에서 ‘시미헤이즈 뷰티’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제공: 신세계백화점)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신세계백화점 분더샵이 ‘시미헤이즈 뷰티’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시미레이즈 뷰티는 할리우드의 유명한 인플루언서 쌍둥이 자매인 ‘시미(SIMI)’와 ‘헤이즈(HAZE)’가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지난 2021년 론칭한 색조 브랜드로 해외 직구로만 구입해 왔다.

품질은 물론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시미헤이즈 뷰티는 국내 론칭 전부터 K-POP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이템, 인플루언서들의 직구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아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 분더샵 팝업 스테이지와 분더샵 청담점에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미헤이즈 뷰티’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아이플레이’ ‘벨벳 블러 매트 립 밤’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플레이’ 라인은 눈에 붙이는 스티커로 녹거나 지워질 걱정 없는 제품으로 화려한 네온 컬러, 반짝이는 크리스털 큐빅 등을 활용해 유니크한 스타일 연출할 수 있다.

또 ‘벨벳 블러 매트 립 밥’은 무광 립스틱에 수분감이 더해진 제품으로 쿠션처럼 부드러우면서 높은 지속력을 보이는 독특한 질감의 아이템으로 돔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되는 립 밤은 글로우 케이스 키체인과 함께 패션 키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시미헤이즈 뷰티’의 모든 제품에는 스킨케어 에센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색조 화장품임에도 피부 건강까지 고려해 만들어졌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던 상품을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한발 앞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