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하루 1강 수강 미션을 완수하면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는 중1 전용 ‘0원 무한수강’이 지난달 조기 판매에 힘입어 추가 오픈된다.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 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규칙적인 공부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0원 무한수강’을 선착순 추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0원 무한수강’은 전 과목 전 강좌를 자유롭게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중1 전용 상품이다.

수박씨닷컴은 중1 학생들에게 하루 1강 수강 미션을 부여하고, 전체 수강 기간 가운데 80% 이상 매일 1강 미션만 수행하면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수박씨닷컴은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넘어오면서 급격히 많아진 공부 양에 적응하기 힘들어하는 중학생들이 이번 기회에 매일 조금씩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원 무한수강’은 6개월과 12개월 상품이 있으며, 선착순 200명에게 한정 판매된다.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중등 인터넷강의사이트에서 최초로 시도한 상품이고, 수강료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기회라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특히 2학기는 평소 공부 습관이 학습 결과로 이어지는 중요한 시기로, 다음 학년을 위해서라도 불규칙한 공부 습관을 탈피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문의) 수박씨닷컴 (www.soobakc.com, 1544-738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