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5일 ‘위메프 키즈특가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단 하루! #육아고수 #우리아이필수템 득템하는날! 위메프 키즈특가데이에서는 ㅇㅇㅇㅇ 클로그 코발트 블루 상품을 16,470원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득템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아기상어’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단 하루! #육아고수 #우리아이필수템 득템하는날! 위메프 키즈특가데이에서는 OOO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네이비 상품을 기존 64,900원 -> 할인가 32,760원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득템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크록스’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단 하루! #육아고수 #우리아이필수템 득템하는날! 위메프 키즈특가데이에서는 OOOO 파스텔슬럽반팔티 한정수량 상품을 기존 22,900원 -> 할인가 2,610원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득템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포포나무’이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단 하루! #육아고수 #우리아이필수템 득템하는날! 위메프 키즈특가데이에서는 OOOO 임페리얼드림 XO골드 상품을 기존 103,200원 -> 할인가 67,200원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득템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남양유업’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단 하루! #육아고수 #우리아이필수템 득템하는날! 위메프 키즈특가데이에서는 OOOOOO 썸머팬티 2팩 3박스를 기존 228,600원 -> 할인가 136,810원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득템해보세요~! 과연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네이처메이드’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단 하루! #육아고수 #우리아이필수템 득템하는날! 위메프 키즈특가데이에서는 OOO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젖꼭지 상품을 기존 15,000원 -> 할인가 9,870원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득템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필립스’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