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4일 ‘위메프 브랜드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단 3일간의 브랜드 쇼핑 페스티벌! 위메프에서 브랜드 페스타가 진행됩니다! ‘오늘의 추천 브랜드’에서는 OO 워셔블 폴로 버튼 반팔티를 기존 13,900원 ->10,68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지금 득템해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폴햄’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간편 여름필수템 ‘단 3일간의 브랜드 쇼핑 페스티벌!’ 위메프에서 브랜드 페스타가 진행됩니다! ‘오늘의 추천 브랜드’에서는 OOOO 리얼 모이스처 바디워시 900ml 4개를 기존22,810원 -> 13,92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지금 득템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온더바디’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단 3일간의 브랜드 쇼핑 페스티벌! 위메프에서 브랜드 페스타가 진행됩니다! OOOOO 카테고리에서는 풀무원녹즙, 오션스프레이, 아임닭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푸드브랜드’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단 3일간의 브랜드 쇼핑 페스티벌! 위메프에서 브랜드 페스타가 진행됩니다! OOOOO 카테고리에서는 크로커다일, 탑텝, 아디다스 등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패션브랜드’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단 3일간의 브랜드 쇼핑 페스티벌! 위메프에서 브랜드 페스타가 진행됩니다! OOOOOO 카테고리에서는 매일유업, 인디고키즈, 폴로키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유아동브랜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