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예솔(출처: SNS)
진예솔(출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진예솔(38)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진예솔은 13일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공인으로서 저의 모든 행동에 책임감을 갖고 더욱 신중히 판단했어야 했는데 잠시 안일한 판단으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큰 잘못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를 응원해주는 모든 분께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했다. 또 “너무나 죄송하고 부끄럽다”고 덧붙였다.

진예솔 자필 사과문(출처: SNS)
진예솔 자필 사과문(출처: SNS)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도 입장문을 통해 “음주운전을 한 사실과 진예솔의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 진예솔과 소속사는 깊은 책임을 통감하며 자숙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분께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 한번 사과한다”고 덧붙였다. 또 “많은 관계자께 피해가 가지 않게 신속히 대처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울 강동경찰서에 따르면 진예솔은 전날 오후 10시 30분경 술에 취한 상태로 올림픽대로 하남 방면에서 차를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진예솔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인 것으로 알려졌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진예솔은 드라마 ‘오늘의 웹툰’(2022) ‘찬란한 내 인생’(2020) ‘비켜라 운명아’(2018) ‘돌아온 복단지’(2017) 등에 출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