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제공: 하나은행) ⓒ천지일보 2023.06.05.
하나은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제공: 하나은행) ⓒ천지일보 2023.06.05.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터치’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참여 손님에게 거래 실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내맘적금’ 금리 우대 쿠폰을 선착순 3만좌 한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내맘적금에 가입하면 최대 5.0% (세전,1년)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은행의 군인 전용 적금 상품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을 가입한 군인 장병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가보훈처장이 발행한 신분증을 소지한 국가유공자가 영업점을 방문해 정기예금을 가입할 경우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나라사랑에 앞장섰던 호국영령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를 통해 가입된 예∙적금 신규 가입 좌수당 1천원을 국가유공자 관련 공익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령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인과 국가유공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일반 손님들도 나라사랑정신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일깨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