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3.05.22.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3.05.22.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하와이 여행 특집으로 ‘하나카드와 하와이 가시면 감사하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께 더 편리하고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올 연말까지 ‘하와이 여행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하나카드는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투어비스와 항공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등에서 하나카드로 숙박 예약 시 최대 1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이번 이벤트에서 다양한 호텔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에서는 오너십 프로그램 특가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하나카드 고객은 객실, 골프 최대 3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에서는 객실 10% 현장 할인 및 스파클링 와인이 증정되며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도 객실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회원 고객은 추가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에서 객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하와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및 음식점,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인 클룩을 이용하면 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JCB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와이키키 트롤리 무료 또는 10% 할인 ▲알라모아나센터 쇼핑 프리미엄 패스포트제공 ▲Tommy Bahama 10% 할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디저트 혜택 ▲알로하 스테이크 하우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혜택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하나카드는 프리미엄 우수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하나카드 G.Lab에서는 ‘여행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라운지 스탬프’는 ▲항공 50만원 ▲숙박/레저 30만원 ▲면세점 20만원 ▲하나투어 30만원 ▲해외 이용 100만원/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하나카드는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손님을 위해 서비스의 편리함과 더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하와이 관광청과 이벤트 기획에 많은 정성을 들였다”며 “하와이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을 지켜가면서 하와이에서 여유 있고 낭만 있는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