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9일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가정의달 기간 한정 1포 500원 ! 막차 타세요! 전문의가 1년동안 연구개발한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혈당영향주는 합성감미료는 빼고, 식물에서 추출한 0칼로리 설탕 대체 OOOO을 사용해 당류는 ZERO! 과즙팡팡 복숭아의 상큼달콤함은 그대로 담았어요! 빈칸에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천연성분’이다.

이어진 퀴즈는 “다시없을 5월 특별기간 한정 특가 1포 500원! 상큼달콤한 복숭아 맛에 1포 Okcal, 제로슈가! 비만전문의가 1년동안 직접 연구 개발하여, 걱정할만한 성분은 하나도 넣지 않은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 Okcal 설탕 대체 천연성분을 사용해 OO까지 ZERO! 빈칸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당류’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다시 없을 기간 한정 1포 400원 ! 상큼달콤 복숭아맛으로 즐기며 올여름 준비 끝! 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하여 설탕, 당류 ZERO! 무려 미국 NCBI 특허 독점OOO 1천억 마리함유! 국내산 복숭아의 상큼 달콤함은 그대로 담았어요~! 빈칸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ㅅㄱ)”이다.

정답은 ‘유산균’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가정의 달 기간한정 파격 특가 1포 400원! 이제 설탕과 당류, 합성감미류 가득한 다이어트 음료는 그만!! 설탕 ZERO, 당류 ZERO, 합성감미료까지 ZERO! 전문의가 1년동안 연구 개발하여 부모님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마셔요! 1포 0칼로리로 즐기는 복숭아맛 닥터퀸트 OOOOOO! 빈칸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제로아이스티’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