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3.05.11.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3.05.11.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 생활 쇼핑몰 ‘라이프샵’에서 호텔 예약,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티티비비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국내 호텔 10%(최대 5만원), 해외 호텔 10%(최대 7만원)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국내호텔 기획전 대상 호텔(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그랜드 조선 부산)을 예약할 경우 선착순 월 100건에 한해 건별 2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항공사별 최대 7% 캐시백,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고 탑승하면 결제금액의 7%가 캐시백된다.

청구할인은 국내선 항공권 발권 시 ▲아시아나 5% ▲진에어·티웨이항공 4% ▲제주항공·에어부산 2% 혜택이 제공된다. 이날과 18일, 25일에 라이프샵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면 아시아나, 진에어, 티웨이항공 추가 2% 청구할인이 적용돼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6일까지 라이프샵, 티티비비, 비즈트립(Biztrip)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7% 즉시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달 말까지 국카mall 여행 페이지에서 라이프샵 제휴사(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의 해외 패키지(일부 특가 상품 제외)를 이용할 경우 기본 상품가의 3%를 할인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