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8일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선착순 100원 11만 후기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1등 모공패드로 자리매김한 제로모공패드는 OOO매 대용량 세트를 출시했다. 5월 한정 65% 할인가로 판매되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이다.

이어진 퀴즈는 “선착순 100원 유재석과 정지소가 함께하는 NEW 제로 모공패드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한정판 대용량 제로모공패드를 출시했다. 모공 타이트닝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한 장으로 간편한 모공 타이트닝이 가능한 제로모공패드 한정판의 할인 가격은 OO,OOO원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9900’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선착순 100원 11만 후기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1등 모공패드로 자리매김한 제로목몽패드는 100매 대용량 세트를 출시했다. 5월 한정 OO%할인가로 판매되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을까요?”이다.

정답은 ‘65’이다.

또 이어진 퀴즈는 “선착순 100원 메디큐브 1등 모공패드가 유재석과 정지소와 함께 새로운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OOOOOO 100매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한 장으로 간편한 모공타이트닝 효과로 사랑 받는 이 제품명은 무엇일까요? (힌트: ㅈㄹㅁㄱㅍㄷ)”이다.

정답은 ‘제로모공패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