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8일 ‘픽스팟 블루투스 이어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고음질, 초경량 픽스 팟 X4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신 블루투스 5.3 칩셋을 탑재해 끊김이 적고 대형 드라이버로 고음질을 제공합니다. 특히 통화 시 주변 소음을 감소 시키는 OOO 노이즈캔슬링 기술로 통화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OOO에 들어 갈 영어 단어는 무엇 일까요?”이다.

정답은 ‘enc’이다.

두 번째 퀴즈는 “ENC노이즈캔슬링 픽스 팟 X4블루투스 이어폰은 소음없는 고품질 통화와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하며 끊김, 전력 소모를 줄인 최신 블루투스 O.O을 적용해 전파 간섭이 심한 외부에세도 안정적인 소리를 전달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3’이다.

두 번째 퀴즈는 “최적화된 튜닝으로 고음질을 제공하는 픽스 팟X4 블루투스 이어폰은 ENC노이즈 캔슬링으로 소음이 차된된 고품질의 통화 품질과 OOmm 드라이버를 탑재해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세 번째 퀴즈는 “음질, 통화 품질 향상된 픽스 팟X4 블루투스 이어폰은 대형 드라이버를 탑재해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ENC 노이즈 캔슬링으로 고품질의 통화가 가능합니다. 특히 최적화된 튜닝으롤 OO없는 균일한 음질을 선사합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ㅍㅊ)”이다.

정답은 ‘편차’이다.

네 번째 퀴즈는 “최신 블루투스가 적용된 끊김없는 픽스 팟 X4 블루투스 이어폰은 대형 드라이버와 최적화된 튜닝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선사하며, 선명한 통화 품질이 가능한 OO OOO 탑재와 ENC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ㄷㅇ ㅁㅇㅋ)”이다.

정답은 ‘듀얼마이크’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