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 뉴Q70 (사진제공: 인피니티 코리아)

36개월 무이자 및 주유상품권 등 지원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가 뉴Q70·QX60·Q50S 등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피니티코리아는 플래그십 디젤 세단 ‘뉴 Q70 3.0d’ 모델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구매 선착순 30명에게는 여름 휴가비 300만원이 추가 지원된다.

▲ 인피니티 QX60 (사진제공: 인피니티 코리아)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번 8월 프로모션을 통해 QX60 가솔린 모델은 500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364마력의 성능과 14.1㎞/ℓ(고속도로 기준)의 연비 효율을 가진 고성능 세단 ‘Q50S’ 구매자에게는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기간을 업계 최장 수준인 10년 또는 20만㎞까지 연장해준다.

▲ 인피니티 Q50S (사진제공: 인피니티 코리아)

한편 지난 4월 한국 내 독립 운영을 선포한 인피니티 코리아는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달 8월부터 딜러 직영 서비스센터(서울, 일산, 부산)에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인 ‘아우다텍스(Audatex)’를 도입한다.

이는 사고 수리 차량의 정비 시간 및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고객에게 빠르게 전달해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향후 본 시스템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이를 기념해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AS고객들을 위한 두 가지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보험 면책금 지원 프로그램’과 사고로 인해 차량이 운행 불가한 경우, 고객 거주지에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해주는 ‘무상 견인 서비스’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