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휴넷)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정식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 오는 19일 개강 일정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신청은 개강일 하루 전인 18일까지 가능하다.

휴넷은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실시한 학점은행제 평가인정에서 3년 연속 전 과목 100% 인가를 받은 원격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경영학 학위 과정 등을 운영하는 국가자격증 전문 평생교육원”이라고 설명했다.

휴넷은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올해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을 신규 개설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16과목) 및 실습(1과목) 전과목을 완제하게 됐다”며 “이에 따라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본 교육원을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휴넷은 “더불어 보육교사 2급 과정 또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8과목) 및 대면(8과목), 실습(1과목) 전과목이 완제돼 있다”며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과정도 자격 취득에 필요한 전과목(8과목)이 개설돼 있어, 보육교사 2급 취득 후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까지 연달아 취득 가능하다”고 밝혔다.

휴넷은 “현재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는 시크릿 상담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며 “상담만 해도 교육원의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휴넷은 “회원가입·퀴즈·수강신청·친구추천 등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TV, 애플워치, 요기요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고객센터를 통해 1:1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