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2023년 영업부문 신입공채모집 포스터 (제공: 대웅제약)ⓒ천지일보 2023.03.22.
대웅제약 2023년 영업부문 신입공채모집 포스터 (제공: 대웅제약)ⓒ천지일보 2023.03.22.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대웅제약이 상반기 영업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대웅제약은 지난 7일부터 4월 2일까지 상반기 영업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하기 위해 우수한 인도네시아 석·박사 채용도 진행하고 있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 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및 영상 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1-Day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되며 3개월 간의 인턴십 과정에서 일정 평가를 거쳐 채용으로 연계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다.

특히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영상 전형이 있다. 이는 입사 의지와 지원자의 가치관(생각)이 영상으로 전달돼야 한다. 또 1-Day 면접은 짧은 면접 시간을 개선해 하루 동안 다양한 형태의 면접을 통해 본인의 역량을 보여주면 된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이번 채용을 통해 대웅제약만의 체계적인 영업 분야 전문인력 양성과 동시에 저출산∙고령화 사회에 접어든 국내 근로환경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 관련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에 대한 상세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영업 직무에 대한 상세 설명과 채용 전형 팁 등을 알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