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3.03.08.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으로 청소년 학습공간 조성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으로 청소년 학습공간 조성을 지원한다. (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 2023.03.08.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으로 청소년 학습공간 조성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역아동센터 내 유휴공간을 통합하거나 분리해 학습공간을 조성했다. 또 공사 기간 지역아동센터 이용 청소년이 외부에서 다양한 진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학습 활동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조성된 학습공간에 청소년의 성장 단계를 고려한 조절식 책상과 의자, 소방 감지기, 방염 벽지, 공기청정기 등을 설치했다”며 “청소년들이 편리하면서도 건강하게 공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7년부터 총 135개 지역아동센터에 학습공간을 조성한 데 이어 올해도 25곳을 추가 리모델링할 예정이다. 신규 지원을 희망하는 지역아동센터는 다음달 7일까지 지역아동센터 통합 홈페이지 나눔플러스I-ON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갖고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