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구원자이신 이유, 성경에 약속돼 있다”

지난 2일 신천지예수교 빌립지파가 태장성전에서 ‘차이나는 S_클라스’ 오픈 세미나를 개최한 가운데 조경환 강사가 강의를 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 원주교회) ⓒ천지일보 2023.03.03.
지난 2일 신천지예수교 빌립지파가 태장성전에서 ‘차이나는 S_클라스’ 오픈 세미나를 개최한 가운데 조경환 강사가 강의를 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 원주교회) ⓒ천지일보 2023.03.03.

[천지일보 =이현복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빌립지파 원주교회가 지난 2일 태장성전에서 ‘차이나는 S-클라스’ 오픈 세미나를 개최했다.

‘새로운 길에서 발견한 인생의 가치’라는 주제로 열린 세미나는 오후 3시, 오후 8시에 2차례테 걸쳐 진행됐으며, 신앙인들이 궁금해하는 예수님이 구원자이신 이유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세미나에는 신천지교인의 가족과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홍보단의 도슨트를 통해 10만 수료식의 사진전과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해줬으며, 성경에 기록된 새 하늘 새 땅이 ‘신천지’라는 명칭도 참석자들에게 소개했다.

빌립지파 원주교회는 예수님이 모든 약속을 이루신 구원자라며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인생의 가치가 성경에 담겨있다는 것을 전했다.

지난 2일 신천지예수교 빌립지파가  태장성전에서 개최한 차이나는 S_클라스’ 오픈 세미나에 많은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 원주교회) ⓒ천지일보 2023.03.03.
지난 2일 신천지예수교 빌립지파가 태장성전에서 개최한 차이나는 S_클라스’ 오픈 세미나에 많은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 원주교회) ⓒ천지일보 2023.03.03.

원주교회 조경환 강사는 “예수님이 나타나시기 전부터 성경에는 메시아 곧 구원자의 탄생부터 시작해서 십자가 지시고 돌아가실 것과 부활까지 모든 것들이 다 약속이 돼 있었다”라며 “그 약속대로 이 땅에 나타나신 분이 예수님이시기 때문에 우리가 예수님을 구원자라고 믿을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님은 약속하시면 어떠한 과정을 통해서라도 반드시 그 약속을 이루시는 분이라는 것과 오늘날 나에게는 어떠한 연관이 있는지 성경을 통해서 확실한 답을 찾았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오픈 세미나에 참석한 김모(50세, 여)씨는 “우리가 믿고 있던 예수님이 왜 구원자인지 성경을 통해서 정확히 알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빌립지파 원주교회는 매달 오픈세미나를 진행해 사람의 해석이 아닌 성경 66권에 담긴 말씀을 중심으로 신앙의 목적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