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3월 17일까지 담빛예술창고 문예카페서

image
담양군 담빛예술창고 문예카페에서 열리는 황중환 초대전 포스터. (제공: (재)담양군문화재단) ⓒ천지일보 2023.02.15

[천지일보 담양=이미애 기자] (재)담양군문화재단이 오는 2월 17일부터 3월 17일까지, 한 달간 담빛예술창고 문예카페에서 황중환 초대전 ‘지금 꿈꾸라 사랑하라 행복하라’를 개최한다.

담양 담빛예술창고 문예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제작된 신작 ‘I Love Damyang’을 비롯해 에세이를 담은 따스한 일러스트 작품들이 눈길을 끈다.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담양 곳곳을 누비는 토끼들의 모습을 찾는 재미는 물론,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가는 토끼들의 모습, 친구를 위로하는 대봉감의 대화 장면 등 아이 같은 상상력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들이 우리들에게 웃음 짓게 하는 휴식의 시간을 제공한다.

황중환 작가는 국내외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A Magical Moment’를 파올로 코엘료와 함께 펴낸 것뿐 아니라, 교과서 25편의 카툰, 신문 연재, 잡지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러스트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image
황중환 작가의 일러스트 대봉이. (제공: (재)담양군문화재단) ⓒ천지일보 2023.02.15

그는 이번 전시를 통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자신 앞에 놓인 몰입과 행복의 순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이번 전시 참여 의도를 밝혔다.

한편 담빛예술창고는 문예카페에서 매 주말 오후 3시부터 30분간 대나무파이프오르간 연주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전시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관람 가능하며, 단체관람 예약 시 전시해설과 함께 더욱 풍성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재)담양군문화재단 #담빛예술창고 #문예카페 #황중환초대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