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에서 에드워드권(왼쪽 사진)과 최현석 교수(오른쪽 사진)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서울현대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서울현대전문학교(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가 하계 방학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자격증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하계 방학 특강은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의 이흥구, 서봉희 조리기능장 교수가 각각 양식조리기능사와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을 진행한다.

이 자격증 특강은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전 9시부터 13시까지 강의가 이어지며, 이론과 실기 모두를 진행한다.

이흥구 교수는 “조리기능장 교수들이 각각의 전공에 맞는 자격증 수업을 진행하면서 재학생들이 보다 심도 깊은 자격증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면서 “서울현대는 학원을 다니지 않고 교내에서 자격증 수업까지 완비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교수들 역시 방학 때도 쉬지 않고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격증 특강의 이수기간은 각각 오는 7월 17일, 7월 24일까지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는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호텔조리학과는 에드워드권 학장과 ‘크레이지 셰프’ 최현석 교수가 재직 중인 것으로 유명하다.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