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일국, 정승연 판사 깜짝 등장에 애정과시 (사진출처: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의 엄마 정승연 판사의 등장과 함께 송일국과의 러브스토리가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제주도에 모여 아침식사를 하는 네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그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던 송일국의 아내이자 삼둥이 엄마 정승연 판사가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삼둥이는 한걸음에 달려가 엄마를 반겼고 평소 아내를 향한 사랑이 각별했던 송일국은 어느새 아내 정승연 판사에게 다가가 포옹을 하며 반겨줘 눈길을 끌었다.

송일국은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정승연 판사와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송일국은 “아내와 연애결혼을 했다. 그런데 다들 정략결혼을 한 줄 오해하고 있다”면서 “정승연 판사는 친한 연예부 기자가 소개해 줘 알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정승연 판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승연 판사, 얼굴 공개는?” “정승연 판사, 삼둥이 정말 귀엽다” “정승연 판사, 송일국 정말 좋아하나 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