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 맞아 더바디샵 30% 할인 선물세트 판매. (사진제공: 더바디샵)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 더바디샵의 30% 할인된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세요.”

행동하는 브랜드 영국의 ‘더바디샵’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바디케어 5개 라인을 선물세트로 구성,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 선물세트 구성에 포함된 라인은 더바디샵의 No.1 베스트셀러인 ‘화이트 머스크’, 은은하고 신비로운 꽃향기로 인기가 좋은 ‘모링가’, 상큼한 자몽향이 돋보이는 ‘핑크 그레이프 후룻’, 달콤하고 신선한 향이 매력적인 ‘빈야드 피치’, 새콤달콤한 향의 ‘스트로베리’다.

이번 선물세트는 영국 브랜드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기프트 박스에 담겨 5월 판매 분에 한정 제공된다.

5개 라인의 선물세트는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샤워젤,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주변에 선물 챙길 일이 유독 많은 5월, 가격은 합리적이고 구성은 알찬 선물세트를 제작해 불황으로 움츠러든 고객의 마음을 넉넉하게 해드리고자 했다”며 “더바디샵의 ‘착한 선물세트’를 통해 모쪼록 부담 없이 친지, 연인, 친구들과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더바디샵의 인기 스킨케어 제품인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 샘플킷(1.5㎖/3개 구성)과 해당 제품 할인을 제공하는 바운스 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등의 컬러 메이크업 제품과 미니 샴푸, 컨디셔너 등의 제품을 80% 이상 할인해 주는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