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주문 제작

 

▲ 쥬얼리로 수놓은 별자리와 프러포즈 메세지를 담은 금장 하트로 구성된 키스더루부.

감성 쥬얼리 ㈜루부(www.luvukorea.com)가 별자리 프러포즈 보석함 100개를 한정 출시했다.

별자리 프러포즈 보석함은 키스로 열리는 LED 보석함 키스더루부에 쥬얼리 스톤과 금장 하트로 구성된 테크아트 쥬얼리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루부의 별자리 보석함 쥬얼리는 반지나 목걸이 없이도 제품 자체만으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스페셜 작품으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보석함을 다양하게 디자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별자리 보석함은 현 한국에그아트협회 상임지회장이자 디자이너인 유옥길 씨가 디자인 공정을 맡았다.

루부는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공식 유통 판매처인 프러포즈 포털 루부몰닷컴을 통해 선착순 주문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위해 5만 원 상당의 금장 하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제품 내부에 고객이 원하는 프러포즈 메시지를 장식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 사이즈는 가로 9cm, 높이 12cm, 무게 235g이며, 판매가는 35만 원이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별자리 보석함은 SBS 드라마 천사의 유혹에서 주인공 배수빈과 홍수현의 프러포즈 아이템으로 선보여 화제를 낳고 있는 쥬얼리다.

루부 박문수 대표는 “별자리 보석함은 키스더루부의 스페셜에디션으로 선보인 첫 제품으로 그동안 소비자들의 별자리 보석함 문의에 의해 제작된 쥬얼리다”며 “이 외에 포크아트와 자개로 고안한 기타 버전도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 02-3487-2999

■ ‘Kiss THE LUVU’의 과학적 원리
키스로 열리는 보석함으로 제품의 열 감지 센서 부분에 키스 등을 통해 체온 전달 시, 열 감지 시스템에 의해 잠김 케이스가 열리는 동시에 분위기 있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LED 조명이 회전하는 보석을 비추는 디지털 프러포즈 쥬얼리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