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콘이미징코리아, Nikon 1 J5 발매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천지일보=이솜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Nikon 1 J5 발매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Nikon 1 J5를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 전용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경품 선택까지 완료하면 된다. 제품 구매와 정품 등록은 6월 21일까지이며,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같은 달 25일까지, 경품 선택은 6월 29일까지이다.

한편 Nikon 1 J5는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바디에 고급감과 조작성, 멀티 앵글 액정 모니터를 적용한 렌즈교환식 카메라이다. Nikon 1 시리즈 중 최초로 이면조사형CMOS 이미지 센서와 새로운 화상 처리 엔진 EXPEED 5A를 탑재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팀장은 “이번 Nikon 1 J5 프로모션은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라며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Nikon 1 J5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콜센터(080-800-6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