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대표이사 라클란 위너(Lachlan Winner))이 ‘2015부트캠프 챔스’와 ‘센티넬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 2기’를 모집한다.

‘부트캠프 챔스’는 센티넬 커뮤니티에서 가장 뛰어난 부트캠프 퍼포먼스를 보인 개인 남녀 및 팀을 가리는 경연대회다. 오는 12일까지 ‘2015 부트캠프 챔스’ 참가 신청을 접수 받는다.

오는 17일부터 예선전을 시작, 센티넬 각 지점별 대표 남자 3명과 여자 3명, 남자와 여자 2명씩 구성된 1개 팀이 최종 결승전에 오르게 되며, 결승전은 5월 23일이다. 수상자는 센티넬 명예 전당에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는다. 참가비는 15000원이며 참가 신청은 각 지점 리셉션에서 가능하다.

부트캠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만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주로 체중 저항과 소도구를 활용하는 강도 높은 전신 운동이다. 몸매 관리를 비롯해 근력, 지구력, 체력, 균형, 유연성 향상에 효과적이며 강도가 높기 때문에 심혈관 지구력도 강화시킬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 및 삶의 질 향상에도 큰 도움이 돼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다양한 층으로부터 각광 받고 있다.

또 센티넬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은 요가 지도자 2급 과정과 3급 과정을 비롯해 임산부 요가, 요가운동처방, 매트필라테스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교육 기간은 과정에 따라 5주(28시간)에서 10주(50시간)까지다.

센티넬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 등록 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자격증 과정 기간 내 센티넬 5개 지점(ONE BOX(한남점), DOWNTOWN BOX(을지로점), UPTOWN BOX(삼성점), AVENUE BOX(판교점), IFC BOX(여의도점))에서 진행하는 요가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 요가 얼라이언스 국제 공인 지도자 지원 자격을 획득할 수 있으며 티칭 및 수업 어시스트 기회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및 연계된 협약 기업에 취업 기회 제공, 협약 기업 제품 할인 구매, 수료 후에는 센티넬 멤버쉽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센티넬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은 오는 18일 개강하며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