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오는 13일 스무디킹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손글씨 편지로 제작해주는 ‘러브 앤 모어(Love & More)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스무디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손글씨 러브레터 편지지가 제공된다.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3인의 캘리그래퍼가 고객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 제작한다.

이 외에도 스무디킹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oothieking.kr)을 통해 10일부터 ‘스트로베리 키스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키스는 딸기와 바닐라 프로틴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연인들에게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해당 쿠폰은 화이트데이 시즌인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사용 가능하며, 스트로베리 키스 전 사이즈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러브레터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