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충남도교육청 시무식으로 2015년을 힘차게 출발하자고 당부하는 김지철 충남도교육감. ⓒ천지일보(뉴스천지)

충남도교육청, 충령사 참배… ‘2015 시무식’ 힘찬 출발!

[천지일보=김지현 기자] 충남교육청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2일 “을미년 새해를 학교혁신의 원년, 교육비전 실천하는 한 해로 삼자”고 당부했다.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이날 김지철 교육감과 간부직원의 충령사(홍성군 홍성읍 남장리 소재) 참배와 시무식으로 2015년을 힘차게 출발했다.

김지철 교육감과 도교육청 간부들은 홍성 충령사(忠靈祠)를 찾아 호국영령에게 참배하고, 꿈과 희망으로 학생들이 행복해 하는 충남교육을 기원했다.

이어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올해를 학교혁신의 원년으로 삼고 교육지표와 교육비전을 실천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자고 다짐했다.

또 시무식을 마친 뒤 김 교육감과 간부직원들은 모든 직원과 일일이 악수하며 덕담을 나눴다.

김지철 교육감은 “교육공동체와 활발한 소통을 통해 변화와 혁신으로 행정을 추진하고, 청렴을 기본으로 모든 업무에 창의적으로 임해 달라”고 말했다. 또 “교육청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해 변화를 직시하고 타부서와 협업행정으로 업무를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충남도교육청 관계자들과 덕담을 나누며 악수하는 김지철 교육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